참치한마리 / 생선회 / 경기 안양시 맛집 / 안양참치 모임하기 좋은 평촌먹거리촌맛집

2020. 1. 28. 05:49맛집

평촌 일식 <<선어도일식 참치한마리>> 점심특선 먹고왔어용!

참치 경력 28년차로 참치문화를 선도하는 참치회 전문점이라고 하는 선어도일식 참치한마리ㅎㅎ 저희 부부는 점심특선 주문했어요! 금방 또 저녁 약속이 있어서...

한남동 맛집 마구로센, 참치 한마리 맛보기

candypowder's taste 참치 한마리 맛보기 TV에서 참치가 나오는 걸 보고, 남편이랑 저랑 참치 먹은지 꽤 됐잖아 하고~ 오랜만에 참치전문점을 가야지 했어요. 참치 전문점들...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 참치집 방이동 "참치한마리"

바로바로 이곳 방이시장에 가성비 하나는 진짜 끝내주는 참치집이 있거든요.. 일단 따라 오시죠 준비 안됐을 때 찍지 마라ㅋㅋ 방이동 "참치한마리" 방이시장 메인...

평촌학원가 맛집 , 참치한마리 & 선어도일식 참치 맛이 제대로~!

참치한마리 & 선어도일식 참치는 사랑이죠,, 너무 맛있는 곳이랍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회를 좋아하는 우리들인지라,, 회로 결정하고 참치와...

송파구 맛집 참치한마리 환상적 퀄리티

기름기가 풍부한 참치랑 깔끔한 사케가 만나니까 환상의 궁합의 맛이 완성되었어요. 참치한마리 실장님 스페셜의 경우 2인일 경우에는 원형 메인 접시에 혼마구로 60...

방이동 회식 할땐 참치한마리 즐겨!

이름은 참치한마리라고 하는데요. 간판에서부터 참치가 펄떡 뛰는 게 맛이 싱싱할 거 같은 느낌! 아무래도 인원이 조금 많다 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금요일이나...

평촌참치 선어도일식 참치한마리에서 냠냠

평촌참치 참치한마리 선어도일식에서 냠냠 안녕하세요, 설아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평촌참치집, 선어도일식 참치한마리에 다녀온 후기를 끄적여볼까 합니다...

평촌@ [참치한마리 선어도] 맛있고 알찬 참치특정식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편한자리, 맛점 찾다가 맛있는 참치회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참치한마리 선어도 am 11:30 - pm 23:30 #평촌학원가맛집 #침치한마리선어도 는요 학원가...

평촌학원가 맛집 참치한마리 선어도일식에서 보리굴비정식

회 2종과 참치초밥, 김밥, 새우초밥 등 초밥 3종~ 회 4점씩 나온다. 자기 많이 먹어. 오늘 정말 애썼다! 보리굴비 1인당 한마리씩 나온다. 큼직하쥬~ 따뜻한 흰쌀밥과...

방이동 맛집, 방이시장 참치한마리

방이시장 들어서서 가는 길에 눈에 띄는 참치집을 발견! 뭔가 범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검색해보고는 경로 변경 ㅋㅋㅋㅋㅋ 여긴 가야 할 거 같다!!! 왜냐고??? . 참치...

https://koreastores.xyz/entry/남우정-육류고기요리-서울-서초구-맛집-점심정식도-괜찮은-고깃집

 

남우정 / 육류,고기요리 / 서울 서초구 맛집 / 점심정식도 괜찮은 고깃집

양재천 맛집 소고기무한리필은 남우정이지. 양재천 맛집 남우정에서 '무한리필 소 한마리'를 영접한 날! 남우정 양재천 맛집 프라임 등급 소고기 무한리필 전화 : 02-579-5826 주소 : 서울 서초구 언남길 76 무한..

korea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