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반점 / 중식당 / 인천 부평구 맛집 / 찹쌀탕수육이 맛있는 소문난 맛집

2020. 1. 28. 03:14맛집

부평 맛집 뉴욕반점 찹쌀탕수육 솔직후기

오늘은 부평맛집 뉴욕반점에 다녀왔어요. 찹살탕수육 꿔바로우가 유명한 맛집이죠.... 자, 그럼 뉴욕반점의 메뉴판을 보시겠습니다! 시간이걸리는 메뉴, 살짝매운메뉴...

@인천 부평 뉴욕반점 - 꿔바로우/찹쌀탕수육 뇸뇸 :p

2번 내지 3번 이상 간 맛집은 꼭 포스팅하는데, 꿔바로우는 뉴욕반점이 최고라... 아쉬웠는데, 뉴욕반점은 전자만!!! 그래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육질이 여실히 느껴지는...

김판조닭강정 / 뉴욕반점 찹쌀탕수육 / 서브웨이 / 필름카메라

줄은 얼마 안기다렸는데, 음식나오기까지 오래걸렸던 뉴욕반점 이모는 처음으로... 서울1박2일 #대구에서서울 #망원동카페 #당도 #주오일식당 #김판조닭강정 #뉴욕반점

부평맛집 뉴욕반점 맛있는 찹쌀탕수육 칭찬해 *.*

부평러라면 다들 들어봤을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 다녀왔숩니다. 이미... #굴포천공영주차장 #뉴욕반점주차장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흥로259번길 11 차로 오시는...

페이스북에서 핫한 찹쌀탕수육 먹으러 부평 “뉴욕반점”

부평 “뉴욕반점” 인천광역시에 살지만 인천이랑 너무 먼 우리집.... 결혼하기전에 페이스북에서 보고, 인천 살면 가봐야할곳? 이런 페이지에서 뉴욕반점 찹쌀탕수육을...

부평시장역 맛집 뉴욕반점

한길안과 온 김에 주변맛집 찾아보니 뉴욕반점 추천이 많더라구요 한길안과에서... 저는 뉴욕반점 만족했어요 조만간 또 생각날것 같은 짬뽕 후식은 서비스 요거트...

[인천 중화요리]뉴욕반점, 재방문 하면..

본격적으로 중화요리에 빠지기 시작된다 며칠 전 #뉴욕반점 방문 후 너무... 하지만 #뉴욕반점부평 배달은 되지만 배달로 받아보면 이런 맛이 아닐수 있기때문에...

[부평/부평시장 맛집] 뉴욕 반점에서 중국식 냉면을 먹다!

드디어 지난 토요일에 뉴욕 반점에 다녀왔어요! 인천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그 뉴욕 반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동네에 있는 뉴욕 반점을 드디어 다녀왔네요~ 저는 토요일...

부평 중국집 뉴욕반점 짬뽕추천!!

중국집 뉴욕반점 ! 부평 중국집이라고 썼지만 부평시장역에 위치해있다 만나는 당일날 부평역이 아닌 부평시장역이란걸 알았다 ㅋㅋ 암튼 부평 중국집 뉴욕반점에서...

찹쌀탕수육이 맛있는 부평시장 맛집 뉴욕반점

서울사람을 뉴욕반점으로 안내했어요. 예상 못한 곳에 맛집이 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뉴욕반점도 생각보다 작은 골목, 2층에 있어 대기를 한참 했던 기억이 나는데.....

https://goodnayana.xyz/entry/스토브온-피자-경기-성남시-맛집

 

스토브온 / 피자 / 경기 성남시 맛집

정자동 스토브온 떡볶이와 피자를 같이 먹었어요 정자역 이라고 검색해서 찾아갔지만 정자역과는 어느정도 거리가 있었던 스토브온!... 그래서 스토브온에서 피자와 떡볶이로 밥을 먹고 옆으로 이동해 작은 카페에..

goodnayan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