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온더클라우드 / 양식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63빌딩 야경으로 유명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2020. 1. 21. 18:02맛집

기념일에 좋은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디너(셀러브레이션데이)

59층으로 워킹온더클라우드로 예약을 하게 됩니다. 이왕 챙기는데 좀 더 쓰자! 고속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빠를 줄이야. 눈 몇 번 깜박이면 도착합니다. 엘베에서 내리니...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런치 다녀온 솔직후기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 드디어 다녀 왔어요 오빠가 테라스 자리로 센스 있게... 훨씬 더 다양하게 샐러드 바가 채워져 있었어요 근데 저희가 런치 2부로 가서...

결혼기념일에 다녀온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런치

먹고 온 이 기분은 뭐지? 로랑인 옆에서 상품권도 돈이라며 계속 얘기함. 응 그래 돈 맞지 마져~^^ 전망도 끝내주고 분위기까지 좋았던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런치...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디너 모임 후기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면 들를 일이 없는 곳인데 모임... 좀 더 섬세한 주문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실제로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내 접시만큼...

여의도_워킹온더클라우드 @63빌딩, 59층에서 즐기는 여의도의...

자주어서 더 잘 먹은듯 ㅋㅋㅋ 연어와 안심 스테이크 이것도 무난무난 마지막 디저트까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넘 맛있어서 두잔마심 ㅋㅋㅋ 사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63빌딩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신년모임 어때요?

훌쩍 다가 온 설 명절과 함께 가족친지모임을 비롯 각종 신년모임 약속들이... 63빌딩워킹온더클라우드는 아래 데일리호텔을 통해 보다 더 혜자롭게 예약이 가능하니 이...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세미런치 한우안심스테이크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정말 오랜만에 와본 63빌딩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 미국산이 더 맛있었어요 싼마이입맛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대로...

여의도레스토랑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이벤트

여의도레스토랑, 63빌딩 백리향& 워킹온더클라우드 이벤트 이웃님들 크리스마스... 백리향 / 워킹온더클라우드 이렇게 3군데의 음식의 종류는 다르지만 다들 특색있고...

여의도 맛집 • 워킹온더클라우드

63빌딩워킨온더클라우드런치 #63빌딩데이트 건물 안으로 쭉 들어오면 요기가... 도착한 #워킹온더클라우드내부 두둥 뷰가 장난아닙니다. 완전 고급져요 사진 보다 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돌잔치, 돌스냅 소개해요

2019년에 온 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벌써 2020년 새해가 밝았네요. 많은 분들의... ~~~~ 금년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63빌딩 내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

https://bebexyz.tistory.com/entry/동대문엽기떡볶이-분당미금점-순대-투썸플레이스-분당미금점-카페

 

동대문엽기떡볶이 분당미금점 순대 / 투썸플레이스 분당미금점 카페

투썸플레이스 분당미금점 카페 동대문엽기떡볶이 운정이마트점 분식 구성품은 요래요래전단지1 쿨피스중간사이즈1 단무지1 떡볶이1 추가로 주문한 순대토핑 1 떡복이는 모두가 아는 엽떡 그대로 소세지 오뎅 치즈..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