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로쿠우동 종로점 / 우동,소바 / 서울 종로구 맛집 / 종각역 겐로쿠에서 맛있는 일본 정통 우동

2020. 1. 21. 11:30맛집

[종각 혼밥 플레이스] 겐로쿠우동 종로점 솔직 후기 부제...

위치한 겐로쿠우동 종각점 평일 저녁 손님분들은 다 여성고객이었다 혼밥하시는... 오늘자 종각 혼밥 플레이스 나들이는 숙-연한 결과 겐로쿠우동 종로점 종각역...

겐로쿠우동 종로점은 글쎄..

겐로쿠우동에 드디어 가보았다 나는 우동전문점을 일부러 찾아가서 돈 주고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떨떠름한 느낌 반 기대감 반 내가간곳은 겐로쿠우동 종로점 가게는...

겐로쿠우동 [종로점]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겐로쿠 우동집에 갔다왔다. 몇년전에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2.팁 후추,대파 넣을지 말지 선택할 수 있다. #겐로쿠우동종로점#종각역

[우동] 겐로쿠우동 종로점 후기

종각역 근처에 위치한 '겐로쿠 우동 (종로점)'에 다녀왔었다. (진짜 오래전.. 겨울.... 그래도 올해다..) 이곳은 2층!! 이거슨 출입문 앞에 걸려 있던 메뉴들~~~ 자리에...

종각역 겐로쿠우동 위생상태 오마이갓......

그 진한 육수랑 오동통 우동면이랑 비오면 생각나는 겐로쿠우동. 겐로쿠우동 종로점 레알 헬지옥인 가게라고 말할 수 있을 듯하다. 일단 신사점을 너무 가고 싶었지만...

겐로쿠 우동(종로점)

#켄로쿠우동종로점 #겐로쿠 #우동맛집 #종로점 홍대에 있는 겐로쿠 우동집은 쌀쌀해지거나 비가오면 꼭 생각나는 장소중 하나이다. 그곳의 분점이 근처 종로점이 있는...

종각역 우동 맛집 - 리필도되는 무한리필 겐로쿠우동 종로점

오늘같이 비오는 날 우동집에 방문 메뉴판으로 니꾸우동/지도리우종/키즈네우동이 있으며. 소바도 있습니다. 가격대는 6천~7천입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일반/곱빼기...

종각역 겐로쿠우동 : 혼밥하기 괜찮은 곳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스터디 끝나고 먹었던 겐로쿠우동 후기를 가지고... 다음에도 우동 먹고 싶으면 들러보려고 합니다 키키키 겐로쿠우동 종로점 매일 11시...

겐로쿠 우동 종로점. 우동중에 최고!

영화다보고 친구가 가자고 해서 아무생각없이 따라갔는데 이 쫄깃쫄깃한 우동 면발 무엇??. 내가 먹어본 우동은 제일제면소 우동이...다였는데 우동의 신세계를 보여준...

혜화역 진한 국물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대학로점

(다음부터는 곱빼기로 주문해야지) 겐로쿠우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 겐로쿠우동 종로점을 2번 방문했지만 2번 다 문을 닫아서 실패했던 기억이.. 거의 5년 만에?...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인천-중구-맛집-전주뼈다귀해장국

 

인천 중구 맛집 '전주뼈다귀해장국'

전주뼈다귀해장국 한식 한국인의 입맛에 딱맞는 뼈다귀해장국 방문 후기 조아요 옛날부터 자주가던곳인데 간만에 뼈다귀해장국을 뚝배기 상태로 끓여서 주시면 맛이 더 좋았을것 같네요. 짱 멋있어요 맛과양이조아..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