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상암점 / 분식 / 서울 마포구 맛집

2020. 1. 20. 10:30맛집

[상암동 맛집] 신전떡볶이 상암점 떡볶이 메뉴 저렴하게 배달...

간만에 상암점 신전떡볶이에서의 형과 같이 먹었던 행복한 어제의 점심 한 끼... 돌며 떡볶이를 자주 먹었지만 간만에 신전떡볶이 상암점에서 떡볶이 가볍게 배달...

신전떡볶이 상암점에서 배달시켜먹다!

으아 요즘 정말 덥지 않나요 ㅠㅠ 저는 어제 정말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신전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상암점에서 주문했어요ㅎㅎ 14000원...

신전떡볶이 상암점:: 떡볶이도 우리민족이었어

그렇다면 2만원어치 먹겠다리 ^^ 50분 걸린댔는데 20분만에 옴 신전떡볶이 처음먹어요 저 ....... ㅎㅎㅎㅎ헤헤 기본세트메뉴에 신전김밥+치즈김밥+매운짜장떡볶이 추가...

핸드드립커피,신전떡볶이 상암점, 문래동 소문난식당...

급 신전떡볶이 생각나서 상암점에 전화! 영업 하시느냐고 확인하려고 전화했는데 세상에 마상에나!!! 신전떡볶이 상암점은 합정까지도 배달가능하대요(15,000원 주문...

최애 맛집, 신전 떡볶이 상암점

#신전떡볶이 #상암동맛집 방금전에 다녀와서 올리는 따뜻한 포슷히잉 신전떡볶이 상암점은 사실 상암동에 없고 성산동 쪽에 있다. 위치는 아래 참고요. 상암동에서는...

신전 떡볶이 제 입에 딱!!

제가 주문한 곳은 신전 떡볶이\ 상암점입니다. 먼저 신전 떡볶이 메뉴부터 보고... 신전 떡볶이 상암점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수요일은...

상암동 / DMC 맛있게 매운 떡볶이 신전떡볶이 상암점

있는 신전떡볶이 상암점에 주문을 해 보았다 신전떡볶이에서는 개별 메뉴도 있고 고르기 편하게 세트메뉴도 제공되고 있었다 우리는 취향에 맞게 제대로 먹자며 개별...

신전떡볶이 상암점 배달!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치즈떡볶이...

담아주었습니당 신전떡볶이가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상암점은 떡볶이 국물이... 참고하셔서 배달 주문 하면 될거같습니당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상암점...

[신전떡볶이,치즈김밥]:행벅한 주말 완성!ㅠㅠ

오늘은 신전떡볶이 후기로 돌아왔다!! 요새들어 왜케 주말마다 떡볶이가 땡기는지... ㅎㅎ 우리가 시켜먹었던데는 신전떡볶이 상암점! 진짜 요새 내 생활의 일부가...

배달의민족 배달어플에서 시켜 먹은 중독성 강한 신전떡볶이

먹고 싶었던 그곳 신전 떡볶이 (상암점) 배달의 민족에서는 홍대까지 배달이 가능해서 여기서 시켜 보았답니당 주문한지 50분 정도 소요 된 후 왔는데 오빠가 딱 집에...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공덕역-계절밥상-계절밥상-공덕해링턴점-서울-마포구-한식뷔페

 

공덕역 계절밥상 / 계절밥상 공덕해링턴점 / 서울 마포구 한식뷔페

계절밥상 공덕해링턴점 한식뷔페 넘 맛있다며 마지막엔 씨앗호떡과 아이스크림을 얹은 호떡으로 마무으리그만 먹으려고 했는데이 씨앗호떡 안먹으면 반칙인 것 같아서 계절밥상 공덕해링턴점에서 먹은 저녁식사^^..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