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는곱창 / 곱창,막창,양 / 서울 동대문구 맛집 / 가성비 좋은 한우소곱창

2020. 1. 16. 05:12맛집

경희대/외대소곱창 씹는곱창 가득찬 곱에 감동!

경희대/외대소곱창 씹는곱창 가득찬 곱에 감동! 제주도 가기 전에 서울에서 뭘... 쫄깃하고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항상 먹다가 끝까지 안 먹어서 까맣게 태우는...

외대맛집 [씹는곱창] 차숙부삼합과 소대창구이

저렴한 곱창집이 있다고해서 바로 다녀왔어요~ 씹는곱창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길 5-12 (이문동 305-79) ☏ 02-6273-9693 영업시간 16:00 - 02:00 (Last order 1시) 외대앞역 5번출구...

외대소곱창 씹는곱창에서 비 오는 날 맛있는 저녁 데이트

외대소곱창 씹는곱창에서 비 오는 날 맛있는 저녁 데이트 금요일 저녁 비는 계속 내리고 비가 내리면 시원하게 내리지 내리는 둥 마는 둥 해서 습도가 최고인 듯.......

외대맛집 씹는곱창 이문동 맛집 소곱창 후기

씹는 곱창 외대역 맛집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외대 근처 맛집을 방문했다ㅎㅎ 바로 소곱창 전문 씹는곱창!! 역시 곱창은 씹어줘야한다. 개인적으로 돼지곱창보다는...

안산곱창 씹는 맛이 일품!

안산곱창 씹는 맛이 일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속을 따뜻하게 지져주면서 기름진 음식이 땡기지 않나요? 제가 그랬거든요.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 있어서 나갔는데...

외대소곱창 외대 씹는곱창: 소곱창모듬 2인분!!!

씹는 곱창 막창은 정말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쫄깃함은 살아있고 몰캉몰캉 말도 안하고 흡입해버린... 막창 러버 오늘 먹고 오늘 글 쓰는데 다시 가고싶닼ㅋㅋ 곱창은...

외대맛집 ‘씹는곱창’ 저렴하고 맛있어....가성비 쩌는 소곱창

사실 외대 씹는곱창은 다른 곱창집들과 가격이 비슷한데 엄청난 메리트가 있다면 !!! 바로ㅠ 학생 할인 ㅠㅠㅠ 1인분 당 소곱창 모둠 5000원을 할인해준다!!! 그럼 11...

곱창일기: 김덕후의 곱창조&씹는곱창(가성비 칭구칭긔)

근데 소곱창 자체가 기름 많고 잘 질려서 엄청 많이는 못먹을듯 2. 씹는곱창(1월 18일 방문) 여기는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머쓱,,머쓱타드,, 씹곱의 좋은점은...

외대맛집:)소곱창배달되는 외대씹는곱창

찌개도 매콤해서 소주가 술술 들어가더라는..ㅎㅎ 오픈시간에 가서 몇병이나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외대맛집 씹는곱창!! 소곱창 먹고싶을때는...

외대맛집 씹는곱창 가성비짱 소곱창모듬 먹고왔어요

떡과 감자도 맛있었어요 염통은 먼저먹고 곱창 대창 막창은 노릇노릇해질때까지 조금 더 구워주다가 먹으면 돼요 후후 씹는곱창 소곱창 모듬 염통 곱창 대창 막창...

https://kihooni.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달팽이가그린집

 

서울 마포구 맛집 '달팽이가그린집'

달팽이가그린집 카페,디저트 한옥에 멋스러움이 느껴졌던 카페 방문 후기 리뷰 공덕 마포 대흥 김재우 개그맨김재우 달팽이가그린집 모임장소 브런치 펍 등심큐브샐러드 김치스팸필라프 국물파스타 영업시간 월 금..

k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