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강남점 / 포장마차 / 서울 서초구 맛집 / 2차가 어울리는 강남역술집 똥집

2020. 1. 23. 04:14맛집

[강남역 10번출구 술집] 난리나는 마늘 닭똥집, 뻐꾸기 강남점

뻐꾸기 강남점으로 이동했다. 와인싸롱뱅뱅 바로 옆골목에 위치해있다. 강남역 10번출구 지오다노 골목을 찾고 쭉 직진하다보면 왼편 지하에 위치해있다. 뻐꾸기...

[강남역/닭똥집 맛집] 뻐꾸기 강남점

맛집 뻐꾸기 강남점 신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30 구주소. 서울 서초구... 몰랐는데 뻐꾸기의 통마늘닭똥집 덕분에 배웠네요 ㅋㅋㅋㅋ 강남역에서 술한잔...

(강남역 술집) 뻐꾸기 강남점 꼬돌꼬돌 통마늘닭똥집

닭똥집 뻐꾸기 강남점에서는 낙지떡볶이랑 통마늘닭똥집이 유명하다고 한다 포차느낌의 지하 어두컴컴한 건물 화장실 가는쪽이 무서워서 나처럼 키 크고 든든한 사람이...

강남역/ 맛있는 술집시리즈1 - 뻐꾸기 강남점

강남역의 맛있는 술집 시리즈 1 뻐꾸기 강남점 ■ 뻐꾸기 영업시간 17:00 ~ 05:00 ■ 뻐꾸기 위치 강남역 10번출구 지오다노쪽 뒤편의 수많은 술집 중 청홍씨가 찾아온...

강남역 로컬 술집 <뻐꾸기 강남점>

오늘 소개할 <뻐꾸기>는 맛있는 안주와 유쾌한 분위기로 꾸준하게 사랑받는 로컬 술집입니다. 뻐꾸기는 기본안주부터 참 특이합니다. 보통 술집에서 보기 힘든 '생고구마...

뻐꾸기 강남점 : 통마늘닭똥집/실내포차 추천

뻐꾸기 강남점(실내포차) 불타는 수요일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바를 갈까... 입소문 타고 가게된거라 약간은 기대도 되었던, 뻐꾸기 매장의 메뉴들이에요, 제일...

[강남/강남역] 통마늘닭똥집이 맛있는 뻐꾸기 강남점 그리고...

작년에 일주일에 한번씩 신사동에 있는 뻐꾸기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눈거라 설렘 쿄쿄 뻐꾸기 강남점은 지오다노 뒤쪽으로 두 골목 들어와서 분짜라붐 강남점 바로...

[강남역]가까운데 뻐꾸기 강남점이 있었군요

십년전 압구정 쪽으로 회사를 다니던 시절,,,정말 수없이 갔던 술집 '뻐꾸기... " 라고 줄줄줄 읊을 만큼,,,자주가고, 많은 이들의 뻐꾸기 닭똥집의 세계로 인도했던 그...

강남역맛집 뻐꾸기 마늘 닭똥집 최고시다

(당당) 뻐꾸기가 제가 20대때만해도 진짜 엄청나게 핫한 술집이어서 웨이팅은 기본이었는데.. 요즘은 지점도 많이 없어지고 ㅜㅜ 강남점 처음가봤는데 평일 저녁이라...

강남 술집 신포차 뻐꾸기 강남점

강남 술집 신포차 뻐꾸기 강남점 맛있는 신포차 뻐꾸기 나답지 않게 사진을 많이 찍었네 이렇게 내려감 짠 모자이크가 필요없는 사진기술 이 것이 바로 음주요정이다....

https://boroogoori.tistory.com/entry/아따블르-프랑스음식-서울-종로구-맛집-프렌치-레스토랑

 

아따블르 / 프랑스음식 / 서울 종로구 맛집 / 프렌치 레스토랑

[삼청동 맛집]아따블르-삼청동에서 롱런하고 있는 프렌치... 아따블르에 한 여름인 8월에 두 번째로 방문했습니다. 저는 세 번째 방문이고요.... 아따블르는 a table을 불어식으로 발음한 것 같네요. 미리 예약을..

boroog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