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중헌 안국점 / 중식당 / 서울 종로구 맛집 / 맛있는 딤섬이 있는 정통 중식당

2020. 1. 13. 11:33맛집

삼청동 중식당, 몽중헌 안국점 :: 외국인 접대/가족식사 장소로...

가능했던 안국점 ㅠㅠ 도착하니 이렇게 식사 자리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보통 대만에서 식사하러 가면 이렇게 기본 반찬류?를 내어주던데 몽중헌 안국점에서도...

몽중헌 안국점 딤섬/중국냉면/잡채밥

그래서 중국냉면을 먹지고 몽중헌에 왔다. 전에 딤섬먹으러 한번 와봤었는데 맛이 좋았음. 딤섬하고 같이 중국냉면을 먹는걸로!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좀 있고 발렛을...

일상 84 / 방배동 카페 람베리 / 몽중헌 안국점

놀다가 몽중헌 안국점에서 저녁먹었어요 (예약 하고 가시길요 -) 이날 날씨 참... 가까운 몽중헌 공덕점에 가보려구요 또 시작된 을밀대 앓이.. 작년에는 소홀했던 을밀대...

북촌 맛집 새우 딤섬 기가 막힌 중식당 몽중헌 안국점

북촌 맛집 새우 딤섬 기가 막힌 중식당 몽중헌 안국점 몽중헌, 지점이 많진 않지만... 지난 주말 그 몽중헌 중에서도 안국점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다. 날씨는...

[삼청동] 몽중헌 안국점/분위기 좋은 중식당

삼청동에 있는 몽중헌(안국점)에 다녀왔다. CJ에서 만든 파인다이닝 중식당이라 조용히 모임하기 좋은 곳이다. 아마 카카오톡으로 예약 가능한 모양...(내가 안 해서...

몽중헌 안국점, 삼청동 (데일리 포스트)

몽중헌 안국점 다녀왔습니다. 이모부님와 이모님이 생일이 가까워 같이 생일... 안국 몽중헌 탐방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기타 정보...

[몽중헌 안국점] 몽중헌 딤섬/마늘새우/깐풍기/홍콩식볶음국수...

계시는 몽중헌 안국점 유재보 헤드쉐프님 원래 힐튼호텔 타이판에 계시다가 몽충헌 안국점으로 오셨어요 몽중헌 내부인테리어 몽중헌 여기저기 보이는 동상!...

2019_24 / 몽중헌 안국점, 울산 일상,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클라이언트랑 미팅하고 대표님이랑 둘이서 몽중헌 ㅋㅋㅋ 이거 너무 귀여워서 진짜 먹고싶었눈뎅,,, 품절이랬어... 뇸뇸 맛나요 냉면도 맛있었다 아주 굿~ 회사로...

[ 몽중헌 ] 안국점 - 소룡포의 아쉬움을 만회했던 훌륭한 팔진초면

오랜만에 몽중헌 안국점을 찾았다. 몽중헌 지점들 중 가장 자주 찾았던 곳이다. (청담점, 페럼타워점, 안국점만 가보았다) CJ그룹 계열사 'CJ푸드빌'에서 하는 외식...

북촌맛집)몽중헌 안국점(1인 15만원 코스)

북촌에 위치한 몽중헌 안국점 방문.1인 15만원 코스 예약하고 자리 안내받아 앉으니 기본 셋팅해주셨다.도장처럼 생긴 걸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 놓으면 담당 직원분이...

https://mizoo.tistory.com/entry/신촌-여우골-여우골초밥-신촌점-초밥롤

 

신촌 여우골 / 여우골초밥 신촌점 초밥,롤

여우골초밥 신촌점 초밥,롤 다음엔 뭐먹어볼까 기대되는 신촌 여우골 또갈거에요 요즘 날씨에 사람들이 날거를 많이 피하는데 저는 며칠전부터 계쏙 혼자 스시가 너무 땡겨서 고민만 하고있다가 신촌 여우골 초밥..

mizoo.tistory.com